생활수준의 향상과 더불어 살면서도 보다 젊어 보이고(안티에이징, Antiaging), 아름답게 보이는 것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추세 속에 피부과학에 기초한 새로운 화장품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희 (주)두드림은 이러한 뷰티 트렌드에 부응하여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는 신물질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Premium급 기능성화장품을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Pioneer Of Cell Science"라는 기조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합니다.
이를 기본 축으로 고객의 삶의 가치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매진하겠습니다.
(주)두드림 대표이사 신용식
저희 ㈜두드림은 천연의 황금누에에서 추출한 '골든 세리신'을 적용하여 피부미백, 피부노화 예방 및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기능성 화장품을 만드는 전문화장품기업입니다.
회사명 | (주)두드림 |
---|---|
대표이사 | 신 용 식 |
설립일 | 2014년 1월 23일 |
자본금 | 195백만원 |
주요제품 | Golden Cocoon Mask Pack, Modeling Pack, Hair Oil Golden Cocoon Ampoule, Silk finger Ball 등 |
임직원수 | 00명 |
본사, 공장 | (28170)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청주역로 213-52 |
영업본부 | (21314) 인천광역시 부평구 새벌로 9 프로텍메디칼 5층 |
홈페이지 | http://www.ddream.co.kr |
이익극대화
1. 高기능성, 高부가가치 제품
- 미백/주름개선/문제성 피부 개선 특허출원 제품 육성
2. 고객층 차별화 제품 개발
- 전문점용/홈페커용 등
1. 고가의 귀족마케팅
2. 계층별, 고객 맞춤 가격
- 전문가용, 일반용, 마트용, 온라인용
3. 가격 특화 전략(초고가 판매)
1. 전국피부관리실 유통(29,000여개)
- 전문가용, 일반용, 마트용, 온라인용
2. 방판시장의 홈 케어용(OEM)
3. 시판용(원 브랜드샵, 대형유통마트)
1. 차별화된 홍보전략
- 타겟고객 접점매체에 홍보 집중
2. 조기 Brand Landing 전략 홍보
3. 고객 DB 활용 마케팅
해외 마케팅
중국
일본, 동남아
러시아, 유럽
미주, 남미
매출전략